닮았어서 기분나빠?

DATE. 2017.12.27 | VIEWS.345

Scroll down


대중의 인기로 먹고사는 연옌들.

보기만해도 개성넘치고 이쁘고 멋있고 매력 쩌는데

어디서 본듯 한, 형제 오알 자매 오알 가족? 아닌가 싶을정도로

99.99999999999999999999999% 닮은꼴 연옌들 겁나 많아.

 

이게 바로.. 관상의 법칙인건갘ㅋㅋㅋㅋㅋㅋ

 

_케이윌 그리고 강다니엘

 

 

 자아_ 누가 누굴까아~~!!

대세중의 대세 아이돌 그리고 가창력 대왕 선배가

닮았다는 이야기가 또 또 나와써.

둘이 비슷하게 생겨서 둘다 끼도 많고 노래도 잘하나????

 

 

 

제대로 강아지상 얼굴 보여주는 강다니엘 그리고 케이윌.

케이윌의 경우 강다니엘이랑 닮았단 얘기 하도 들어서

난감한 경우도 있었다고 함ㅋㅋㅋㅋ

 

하도 닮았다길래 괜히 여타저타 말하면 또 오해생길까봐

되도록이면 대답 안하고 피해다녔더니

"강다니엘 닮았다고 해서 기분이 나쁘냐"는 질문까지 받았대.

 

 

 

나쁘긴 뭘 ㅋㅋㅋ 겁나 조티~!!!!

근데 말은 정확히 하자.

케이윌을 닮은거다, 강다니엘이!

 

 

_조윤희 그리고 민효린

 

 

 

뭔가 분위기부터 압살이다.

둘다 겁나 이쁘....ㅎㅎㅎㅎ

바로 민효린과 조윤희. 진짜 둘이 닮은꼴 빼박임.

 

 

 

하나하나 뜯어보면 또 아닌데

전체적인 이미지 자체가 싱크로율 대박이다.

이렇게 이쁘게 생겼으니 둘 다 연옌하나보다.

게다가

 

 

 

둘다 신랑 잘만났닼ㅋㅋㅋㅋㅋㅋㅋ

관상적으로 뭔가 같나???

겁나 궁금함...

 

_김고은 그리고 박소담

 

 

 

둘다 갑자기 툭 튀어나오더니 이제 대세 여배우 됐다.

연기력도 짱인데 생긴것도 비슷해 ㅜㅜ

그래서 첨에 겁나 헷갈렸어!!!!

 

바로 김고은 박소담이 그 주인공들......................

 

 

둘이 대학도 동기라서 겁나 친하다고 함.

친하면 닮나봐_

겁나 친한 친구끼리 같은 직장 다니넼ㅋㅋㅋㅋㅋㅋ

 

_서지혜 그리고 아이린

 

 

 

김래원 갖으려고 표독스럽게 변해도

질투 암만해도 겁나 이쁜 클라스 유지 중인 서지혜 그리고

각종 씨에프 다 꿰차고 있는 꽃미모 아이린.

넘나 닮아써...............

 

 오죽하면 라스에 둘이 끌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자매 맞느냐며 ㅎㅎㅎㅎ

진짜 이목구비 멋있다!!

 

 

 

뭘 해도 이쁜 두 미녀.

각자의 활동에서 진짜 마구마구 빛남 쏟아짐!!

이쁘고 개성있는 페이스 닮기도 힘든 것 같은데

연예인 닮은꼴 겁내 많음...

 

나도 좀 누구 닮았으면 좋겠다.

Like Bookmark

Editor

#잡다구리 #전부내꺼